부동산 회사 Corredor Mató는 컨설팅 회사 Girbau i Solé와 협력하여 바르셀로나시에서 첫 번째 사무소를 개설

1960 년 Tamariu (Girona)에서 설립 된 부동산 중개인 Corredor Mató는 1 월 1 일부터 바르셀로나시에 새 지사를 개설
10 월 이 이니셔티브는 Girbau i Solé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회사와 비즈니스 컨설팅 간의 협력에서 비롯됩니다.
이번 협력에서 Corredor Mató는 부동산 경험과 국제 주식 투자를 제공합니다. Girbau i Solé는 국내 및 국제 기업을위한 종합 서비스의 컨설턴트로서의 경험을 제공합니다. 이
두 회사가 추가 할 시너지 효과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Girbau i Solé의 창립 파트너 인 Oscar Prieto는이 공동 작업을 통해“부동산과 같은 분야에서 고객을위한 옵션이 성장할 새로운 제안을 얻는다”고 설명합니다.
Corredor Mató의 소유주이자 책임자 인 Marc Piferrer는이 새로운 사무소를 통해 “우리는 더 많은 국제적 전망을 얻고 고객을위한 제안 포트폴리오를 확장 할 것”이라고 말합니다. 또한 그는 “우리는 코스타 브라바 (Costa Brava)에서 자산을 관리하는 소유자와 더 가까워 질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
이 새로운 본사와 함께 Corredor Mató에는 이미 부동산 및 농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4 개의 작업장이 있습니다. 지루 바우 솔레 (Girbau i Solé)는 바르셀로나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마드리드에 지사를두고 있으며 Getasdam de Montecarlo 회사와 협력하고있다.

새 사무실 </ b>
바르셀로나시의 새 사무소는 08015 바르셀로나, 4-3-3, 173, Calle Calàbria에 위치하고 있으며, 전화 번호는 93-217-41-28입니다.

Share on facebook
Share on Facebook
Share on twitter
Share on Twitter
Share on linkedin
Share on Linkdin
Share on pinterest
Share on Pinterest

Dejar un comentario